최근 한 방송에서 밝고 털털한 성격의 매력적인 만능알바로 등장해 힐링 에너지를 주고 있는 임윤아가 2018년 S/S 시즌 에이치커넥트(H:CONNECT) 화보를 통해 봄처럼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는 최근 뮤즈 임윤아와 함께 진행한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에이치커넥트는 다양한 봄 아우터를 공개하고, 이들 아우터를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FLEX[ible]CONNECTION’이란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에이치커넥트는 기존 SPA 틀에서 벗어난 시대적 트렌드와 다양성을 연출해 냈다. 임윤아가 가진 모던하고 베이직한 모습에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더하는 등 획일성을 지양하고 다채로운 감각을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이번 시즌 에이치커넥트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캐주얼 감성의 STUDIO 라인 △영한 스트리트 패션의 PLAY 라인 △드레스업하면서 페미닌한 무드를 전하는 PLUS 라인 △걸리시하고 로맨틱한 CLOSET 라인까지 총 4가지 라인을 새롭게 론칭 했다. 향후 임윤아를 통해 이들 라인을 활용한 다양한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윤아와 완성한 봄 컬렉션 화보 속에서 이 같은 라인을 품은 스타일링은 시즌 상품을 기다려 온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스튜디오 라인의 트렌치코트와 댄디한 보머점퍼, 이중적인 매력의 데님재킷, 봄의 필수품 롱 카디건 등 봄 아우터를 활용한 스타일은 실용적이면서도 러블리한 데일리룩을 완성해 냈다. 

이와 함께 캐주얼한 아우터에 체크패턴의 클래식한 스커트나 모던한 슬랙스를 믹스 매치해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다양한 셔츠와 후디에 팬츠, 뷔스티에 원피스 등을 활용해서는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남심저격 룩을 표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윤아는 여성스러운 매력과 함께 보이시한 매력, 세련됨까지 지닌 모델”이라며 “에이치커넥트로 코디한 그녀의 룩은 지난 해 이어 올해도 역시 화제의 중심에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커넥트는 윤아의 2018 S/S 시즌 화보 속 제품들을 전국 100여 개의 에이치커넥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샵에서 2월 한달 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봄 신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