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형태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비혼족들의 이야기로 현시대에 진한 공감대를 이끌어 낸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MBN 수목드라마 ‘연남동 539’가 매회 의미 있는 메시지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현재 건강기능식품전문 기업 두드림은 ‘연남동 539’에 공식 제작 지원 및 제품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두드림 관계자에 따르면 연남동 539는 10대부터 50대까지 각양각색의 등장인물과 졸혼, 취업난, 비혼 등 로 우리 주변 이웃과 교감하며 성장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라는 점이 ‘즐겁고! 재미있게!’를 기본 모토로 고객과 친근하고 가까이 소통해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한 두드림의 모토와 잘 맞아 공식 협찬사로 앞장서게 됐다.

첫 방송부터 ‘오윤아’(윤이나 역)의 방 화장대에는 항상 칼로커트가 놓여 있다. 외출 시 자연스럽게 가방에 챙겨 나가는 모습이 잠깐 방송 된 직후부터 칼로커트 제품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극중 오윤아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화려한 외모, 완벽한 몸매의 피트니스 센터 CEO 윤이나역으로 열연 중이다.

지난 14일 방송 분에서는 피트니스센터에서 오윤아(윤이나 역)가 칼로커트를 섭취하는 모습을 보고 센터 회원이 궁금해 하자 “저도 나이가 있어서, 운동만 해서는 관리가 안되더라구요”라며 칼로커트 다이어트로 관리 하는 오윤아(윤이나 역)의 몸매 관리 비법 장면이 등장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칼로커트는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은 물론 원활한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줘 다이어트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칼로커트는 두드림의 대표 브랜드로 2012년 출시 이후 다이어트 업계에서 사랑받아온 칼로커트는 대내외적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아온 장수제품이다. 현재까지도 많은 구매고객 및 연예인을 비롯해 셀럽들이 몸매 관리 비법으로 애용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두드림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드라마 동반 성장 효과를 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윤아가 드라마 속에서 섭취한 칼로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 신청을 통해 구매할 수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