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베이스는 워터스 테크놀로지(WatersTechnology) 독자들이 뽑은 "최우수 CEP 솔루션 제공업체" 및 "최우수 EDM 시스템 제공업체”로 선정되었다고 15일 발표했다.

2011 워터스 랭킹(Waters Rankings) 어워드의 일환인 이번 수상식에서 사이베이스는 CEP(Complex Event Processing) 부문은 2년 연속, EDM(Enterprise Data management) 부문은 4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워터스 랭킹의 수상업체는 금융 IT 매거진인 워터스 테크놀로지에서 뽑은 독자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사이베이스는 최우수 CEP 솔루션 부문에선 Sybase® Aleri CEP 플랫폼의 주요 신 버전인 Sybase ESP(Event Stream Processor), 최우수 EDM 시스템 부문에선 Sybase RAP(Real-time Analytic Platform) – 트레이딩 버전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Sybase ESP는 고객들이 지속적인 리스크 평가, 매우 낮은 대기시간 및 알고리즘 트레이딩 솔루션, 대용량 시장 데이터의 개선 및 심층 분석 등dml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을 기존의 접근 방식보다 훨씬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ybase RAP은 수십 년 동안 축적된 시장 데이터를 논리적으로 처리, 저장해 효과적인 리스크 분석, 트레이딩 전략 개발 및 실행을 돕는다. 이를 통해 금융 서비스 기업이 소비하는 엄청난 양의 시장 데이터로 인해 발생하는 과제를 해결해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이베이스 금융 서비스 사업부의 에릭 존슨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는 "워터스 테크놀로지 독자들이 사이베이스를 최우수 CEP 및 EDM 솔루션 제공업체로 선정해준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처럼 두 부문을 연속해서 수상한 것은 Sybase ESP, Sybase RAP, Sybase IQ 등을 포함한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유지, 관리 및 제공해왔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이번 수상은 사이베이스가 오늘날 자본 시장의 기업들에게 요구되는 까다로운 고성능 표준을 지속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입증해주는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