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신학기에 본격적으로 어학 공부를 위해 계획을 세우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시사일본어학원에서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대학생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사일본어학원의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 어느 누구라도 첫 등록 시, 수강료 10%를 할인해주는 할인이벤트이다. 추가로 인기 수강 프로그램인 [일본어단기대학과정]은 최대 2만원의 할인까지 가능하다. 신학기를 맞아 어학공부를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많은 대학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일본어 강좌는 시사일본어학원의 [일본어단기대학과정]이다. 일본어 단기대학과정은 대학 정규과정의 완성도 높은 교육방식으로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를 완성하는 수강과정이다. 4개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학에서 배우는 과정보다도 더욱 체계적이면서도 단기간에 배울 수 있는 것이 포인트이다.

또한 빠르게 스펙을 쌓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4개월의 단기대학과정을 2개월 만에 끝낼 수 있도록 구성된[집중반]과 1개월 만에 마스터할 수 있는[1개월 초단기완성반]도 마련되어 있어 자신의 스케쥴과 계획에 따라 수업 조절이 가능하다.

시사일본어학원 관계자는 “교육 프로그램들을 교차로 수강할 수 있는 제도가 마련되어 있고, 10개월이라는 긴 유효기간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스케쥴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데 있어 효과적이다. 또한 동영상과 mp3 파일을 제공하여 수업 외 시간에도 일본어를 마스터하는데 도움이 되는 시청각 자료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일본어 기초부터 일본어회화, JLPT 마스터까지 대학생들의 학업 스케쥴에 맞춰 다양하게 수강할 수 있는 강좌가 구성된 시사일본어학원의 자세한 정보는 시사일본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