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에서 가장 많은 비용이 들고 예비부부들이 민감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예식장의 선택이다. 아무리 예물이나 혼수, 스드메(스튜디오ㆍ드레스ㆍ메이크업)에 많은 비용을 지출했더라도 예식장이 초라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만족스럽지 못한 결혼식이 될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지방에 거주하는 예비부부의 경우 예식장의 선택지가 좁아 고민을 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국내 최대 웨딩컨설팅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아베끄웨딩과 함께 오는 24일(토), 25일(일) 순천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순천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순천시 인근인 화순, 구례, 여수, 광양시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를 주목해보자.

이 박람회에서는 전남 지역 인기웨딩홀의 특별 혜택 뿐만 아니라 웨딩패키지 기획전, 유명 수입 웨딩드레스 특별전, 예물이나 혼수, 신혼여행 등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남지역 인기웨딩홀을 전문 플래너와 함께 알아볼 수 있다. 웨딩홀 대관료 할인을 비롯, 식사 및 부대비용 할인, 웨딩홀별 맞춤 혜택, 무료 시식권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계약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평소 인기가 많아 쉽게 예약할 수 없던 웨딩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예비부부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된 웨딩패키지 기획전에서는 셀프&스몰웨딩, 스드메 패키지, 웨딩홀 패키지, 웨딩콜라보 등 맞춤형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신상 수입 웨딩드레스에서부터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까지 총 망라한 웨딩드레스 특별전으로 예비신부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도울 예정이다.

웨딩앤아이엔씨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전문 웨딩플래너들의 1:1 상담을 통해 평소 예약하기 어려웠던 인기웨딩홀을 한 자리에서 상담 및 예약까지 진행할 수 있는 기회"라며 "순천지역 뿐만 아니라 여수·광양 등 주변 지역 예비부부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는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로 경험이 풍부하고 전문적인 웨딩플래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웨딩앤아이엔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