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뜰리에 드 망고’가 3월 3일부터 4일까지 토, 일 양일간 아뜰리에 드 망고 전관에서 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뜰리에 드 망고 관계자는 "이번 대전웨딩박람회 에서는 결혼에 관련된 웨딩촬영 및 드레스 메이크업 등 스드메 패키지 특전과 웨딩홀 섭외, 혼수준비 상담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신랑신부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대전웨딩 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 뿐만 아니라 웨딩홀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2018 아뜰리에 드 망고 대전웨딩박람회는 방문시 선물을 증정하며 업체 상담 시 참여 업체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 업체는 웨딩과 예물, 한복, 폐백, 예복, 예단, 혼수가전, 청첩장, 신혼여행 등 다양하다.

또한 이번 박람회 에서는 LG전자베스트샵의 가전제품 전 품목을 특별한 할인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동감스튜디오의 “뉴트리하우스” 및 “뉴모던소울” 샘플전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최재훈웨딩의 신상드레스도 만나 볼 수 있는 드레스 전시전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뜰리에 드 망고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박람회"라며 "웨딩박람회를 통해 최신 웨딩 정보를 접하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전웨딩박람회 아뜰리에 드 망고의 2018년 웨딩박람회는 아뜰리에 드 망고 전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유선상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