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어학연수뿐만 아니라 주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등 다양한 계층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필리핀어학연수는 타 영미권 국가와는 다르게 1:1 수업 제공, 하루 8시간 이상 강도 높은 스케줄, 회화 위주의 ESL과정뿐만 아니라 토익이나 토플, 아이엘츠 등의 전문화된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장점이 많다 보니 요즘은 한국 학생들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베트남, 중국 등의 수요 또한  늘고 있다.

좀더 수준 높은 필리핀어학원과 저렴한 필리핀어학연수비용으로 연수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미리 어학원에 대한 신청과 진행이 필요한 상황이다.

필리핀어학연수를 전문으로 하는 기관인 필어공에서는 올해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있는 필리핀어학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각 어학원 별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대표적인 필리핀어학원으로는 ▲세부지역의 CPI어학원, SMEAG어학원, CG어학원, 필인터어학원, 셀라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EV어학원, BOC어학원, IDEA어학원, CPILS어학원, CDU대학부설어학원과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 토크어학원, 헬프어학원, JIC어학원, 웨일즈어학원, 베씨어학원이 포함되며 ▲마닐라 지역의 CNN어학원, ▲클락지역의 헬프어학원, EG어학원 등이 있다.

인기 있는 필리핀어학원이나 프로그램들은 최소 3개월에서 최대 1년 전부터 마감이 되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다고 하니, 필리핀 어학연수를 준비 중이라면 필어공 검색 및 문의전화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