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전문브랜드 천지양이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저학년 면역력 증진을 위해 ‘천지양 명품 홍삼 골드’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천지양 명품홍삼정 골드’는 홍삼의 씨앗부터 껍질, 뿌리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전체식 홍삼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된 홍삼은 오직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엄선해, 색소나 향료, 설탕 등의 식품 첨가물은 배제해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을 극대화 시켰다.

고려인삼은 신진대사 촉진 작용, 진정 작용, 혈당 강하, 혈압 강하, 면역력 향상, 암세포 억제, 피로회복, 노화방지 등 다양한 효능이 현대의학으로 효과가 검증된 재료다.

엄선된 고려인삼은 초미세분쇄기술을 적용해 홍삼 본연의 맛과 영양만을 그대로 담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 받아 GM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가공·생산한다.

특히 이 제품은 진한 농축액에 통째 갈아 넣은 홍삼까지 한 포에 담아, 홍삼의 모든 성분을 남김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천지양 관계자는 “천지양 명품 홍삼정 골드’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어 만든 제품”이라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추천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프리미엄 건강식품기업 헬스밸런스에서 내놓은 홍삼전문 브랜드 천지양은 홍삼의 핵심 성분인 사포닌의 함량을 최대로 높임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