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병원 화장품 아이디에이지(ID.AZ)가 리얼 애프터 케어 라인에 이어 더마스틱 라인까지 중국 위생허가(CFDA)를 취득했다.

중국 위생허가는 중국 식품의약품관리총국(CFDA•Chin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이 지정한 공인 기관에서 까다로운 절차와 심사 기준을 통과해야만 받을 수 있다. 특히 수입화장품에 대한 위생허가 취득은 까다로운 절차와 심사 기준으로 유명하다.

제품의 우수한 품질력과 철저한 제조생산 관리를 통한 제품 안전성을 인정을 받은 아이디에이지(ID.AZ)는 병원, 에스테틱 채널에 유통하는 전문가용 제품 “리얼 애프터 케어” 라인 5종과, 리테일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중국 소비자들과 만나게 될 “더마스틱” 라인까지 총 16종의 위생허가 인증 품목을 보유하게 되었다.

아이디에이지 더마스틱 라인은 민감한 피부의 보습, 진정 효과를 통해 피부의 힘을 길러주는 데일리 스킨케어로 이번 위생허가를 추가 취득한 제품은 클렌저 2종, 토너 2종,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2종, 마스크 3종까지 총 11종이다.

아이디에이지의 관계자는 “위생 허가 취득과 함께, 중국의 유통업체의 러브콜을 받으며 대형 계약이 추진되고 있다”라며, “중국 내 더욱 굳건히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중국의 소비자들에게 한국 더마 코스메틱의 우수한 품질력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심어 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아이디에이지(ID.AZ)는 플러스 마이너스 코스메틱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중국은 물론 미국, 유럽까지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중에 있다. 특히 아이디 핏러 (볼륨 효과의 플러스 핏러와 슬리밍 효과의 마이너스 핏러)는 아이디에이지의 히트 아이템으로 관련 제품의 위생허가도 현재 진행 중에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