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와 다르게 여성의 사회진출이 활발해지면서 주부들도 사회생활을 시작하려는 경우를 주위에서 볼 수 있다. 하지만 결혼 후 재취업을 하기 위한 주부들은 경력단절로 인해 사회생활 진출이 어려워 취업보다는 다양한 창업아이템으로 대안을 마련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주부창업 아이템으로 적합한 베트남 쌀국수 프랜차이즈 전문점 바푸리 포는 오랜기간 바푸리 숯불김밥의 성공 노하우와 프랜차이즈 인프라를 구축한 회사로, 자체 제조 생산의 경쟁력과 150여 곳의 검증된 우수 협력업체의 인프라 구축을 통해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더 위생적인 자체 생산 제조 과정으로 엄격한 제품관리를 통해 각 가맹점에 공급하므로 가맹점이 더 안전하고 쉽고 편리하게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바푸리포 조리 레시피는 초보자가 조리를 해도 맛의 편차가 없도록 개발되어 초보자도 가맹본사의 기초교육을 이수 받으면 전문점과 같은 맛을 낼 수 있어 요리를 하지 못하는 초보도 걱정 없이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장 중심의 상권분석시스템운영을 통해 바푸리포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와 가맹점의 보다 나은 경쟁력을 위해서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한 성공 가맹점만을 출점시켜 매출과 수익을 돕고 브랜드 성공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외에도 가맹점 공사 시점부터 오픈 시 홍보 전단 및 리플릿을 제공하며 온라인, 오프라인 등에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맛의 통일성과 가맹점의 조리 인력의 한계를 개선하기 위해 원팩 시스템을 구축해 소포장, 완·반제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가맹점 조리의 편차를 보다 낮출 수 있어 창업에 처음인 주부, 여성들도 부담 없이 도전해 볼 수 있다.

한편,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푸리 포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