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대표 김대훈)는 27일 회현동 LG CNS 본사 대강당에서 제 4회 ‘LG CNS IT드림프로젝트’ 발대식을 개최했다.

IT드림프로젝트 참가자 20명 및 김대훈 사장을 비롯한 LG CNS 관계자 8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선 김대훈 사장의 환영사를 비롯해 임명장 수여, 참가자 인터뷰 및 멘토-멘티 결연식 등의 이벤트가 펼쳐졌다.

‘LG CNS IT드림프로젝트’는 IT전문가를 꿈꾸고 있으나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LG CNS가 2008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가 주관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한다.

이번에 선발된 ‘LG CNS IT Dreamer(드리머)’들은 여름방학 중 6박 7일 동안 중국 주요 IT기업, 과학기술관, 대학 등 북경/상해 각지에서 탐방활동을 하게 된다.

LG CNS는 IT드리머들에게 항공비와 숙박비를 포함한 탐방활동비 전액을 지원하고, IT전문가로 활약하는 LG CNS 임직원들과의 멘토링 기회도 제공한다.

체계적 멘토링을 위해 멘토인 임직원들은 사전 코칭 교육을, 멘티인 ‘IT드리머’들은 진로탐색 전문교육을 받게 될 것이라고 LG CN S측은 설명했다.

김대훈 사장은 “젊은 패기와 도전정신으로 꿈꾸라”며 “세계적인 IT전문가로 성장하도록 LG CNS는 여러분의 가슴 뛰는 도전을 아낌없이 지지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