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 미디어인 데일리그리드(DailyGrid)는 오는 2011년 11월 07일, 코엑스 그랜드볼륨에서 『Big Data 2011』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선 데이터 업계의 주요 화두로 떠오른 빅 데이터에 대한 관리 및 활용 대한 다양한 이슈들을 집중 점검하고 완결된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현재 전 세계에 존재하는 데이터의 90% 가량은 불과 지난 2년 동안 생성된 것들이다. 이처럼 기업이 관리해야 할 데이터는 최근 급증하고 있다.

데이터 증가는 기업에게 새로운 비즈니스를 발견할 기회를 제공하지만, 반대로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하는데 극복해야 할 몇 가지 도전 과제를 던져주고 있다. 동시에 Hadoop이나 NoSQL 등과 같은 새로운 기술들이 부각되고 있다.

바야흐로 이전 방식으론 폭증하는 데이터를 관리 및 분석하는데 한계에 봉착했으며 IT 벤더들은 고민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해야 할 때이다.

이러한 시점에 본지는 오는 11월 07일 코엑스 그랜드볼륨에서 『Big Data 2011』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해당 분야를 이끄는 선진 벤더들과 함께할 이번 행사에선 Big Data 환경에서 기업이 어떻게 데이터를 모으고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확실한 대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두 개 트렉으로 구성되며 오후 1시에 시작해 5시30분에 종료된다. 행사 홈페이지(BigData.or.kr)를 10월에 오픈할 예정이며, 블로그와 트위터 등 SNS를 활용해 행사소식을 널리 알리고 공유할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 강연을 하거나 제품 전시를 원하는 업체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02-749-3205, grid@dailygrid.net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