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유학ㆍ이민 전문 SOL 유학이 호주 상위 명문 대학 그룹 중 하나인 퀸즐랜드 대학교(University of Queensland)로부터 최우수 에이전시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퀸즐랜드 대학교는 그룹 오브 에이트(Group of 8)라 불리는 호주 8대 명문 대학 중 하나다.

SOL 유학의 에이전시 상 수상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호주 5대 공과 대학 그룹인 Australian Technology Network 그룹 중 퀸즐랜드공과대학교(Queensland University of Technology)에서 최우수 에이전시 상을 6년 연속 수상한 이력이 있다.

이 밖에도 호주 국립 기술 전문 대학 퀸즐랜드 주 TAFE, 호주 교육기관 엠바시, IH 영어 교육기관, 타즈매니아 대학교에서도 최우수 에이전시 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이중 엠바시, IH는 호주 최대 규모 교육기관으로, 타즈매니아 대학교는 호주영주권을 위한 주정부 후원 이민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수상에 신뢰를 더하고 있다.

SOL 유학 관계자는 “이번 에이전시 상 수상이 처음은 아니지만 호주유학 관련 업체인 만큼 이번 수상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퀸즐랜드 대학교 뿐만 아니라 호주의 다양한 대학교에 학생을 수속할 수 있는 호주유학원은 손에 꼽히는 데다 대학교에서 최우수 에이전시 상을 받는 곳은 더욱 찾기 힘들다. 그만큼 에이전시 수상은 호주유학과 관련한 입학 성공률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전했다.

SOL 유학은 전연령대의 국제 학생을 대상으로 조기유학부터 어학연수, 정규 대학과정 및 호주영주권 학과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월 iae유학네트 브리즈번에서 SOL 유학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 2012년에는 중국 학생을 대상으로 유학, 이민 서비스를 제공하는 써니뱅크 지점을 오픈하고, 2016년에는 이민 법무 서비스를 시작하는 호주이민법무사로 서비스 범위를 넓혔다.

해당 업체는 지금까지 한국, 일본, 중동을 비롯해 다양한 국가의 3,576명의 호주 대학 입학을 성공했으며 13개 팀과 33명의 상담원이 호주이민, 호주워킹홀리데이 등과 관련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비자신청부터 호주출발 전, 호주현지에서만 알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호주워홀 관련  ‘호주왕’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OL 유학 홈페이지 및 호주왕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