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7 13:59 (화)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전속모델 ‘하이라이트’ 컵 홀더 출시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전속모델 ‘하이라이트’ 컵 홀더 출시
  • 서광식 기자
  • 승인 2018.02.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이 전속모델 하이라이트 컵 홀더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라이트 컵 홀더는 싱그러운 그린 컬러에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환하게 웃고 있는 이미지를 더해 다가오는 봄에 맞는 상큼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신규 컵홀더를 본 팬들은 SNS를 통해 "놀숲 갔다가 컵홀더 쟁였다", "굿즈 마냥 챙기게 된다", "홀더만 살수도 있나요"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설명에 따르면, 지난 해 10월 하이라이트를 새로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한 만화방 창업 프랜차이즈 놀숲은 독립된 공간에서 독서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복합문화공간이다.

카페 수준의 식음료와 콘센트,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춰 엔터테인먼트, 식사, 데이트, 스터디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돌 하이라이트를 전속 모델로 기용하며 매월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출시하는 '월간(月刊) 하이라이트' 프로젝트, 팬사인회 등 차별화된 스타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놀숲 마케팅 담당자는 "추후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컵홀더 기획으로 고객에게 매장을 찾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