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성인으로 첫출발을 하는 새내기들이 입학과 졸업을 앞두고 있는 시즌이다. 이 시기는 청순함이 가장 꽃피는 시기이다. 처음 화장을 시작하는 신입생이라면 ‘쿠션’은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화장법이나 브러쉬 없이도 얼굴에 쿠션만 두드리면 간편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쿠션 메이크업 열풍과 함께 다양한 쿠션 아이템이 출시되면서, 오히려 선택에 어려움이 늘어나고 있다. 무엇보다 20대를 맞이한 대학생들은 피부 본연의 혈색을 살려주면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만 더욱 화사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 가운데, 순한성분의 코스메틱 ‘누카(NUCA)코스메틱’의 ‘누카 핑크쿠션’의 경우, 순한소재의 성분과 혈색을 살리는 톤으로 ‘혈색쿠션’라는 별칭으로 커버력 좋은 쿠션으로서 20대 대학생들에게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누카코스메틱의 누카 핑크쿠션은 밀착력이 높아 기미·잡티·트러블 자국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까지 있다. 이에 쿠션 하나로 수분, 썬케어, 커버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바쁜 등교 준비에도 적합하다.

특히 미세먼지로 야외활동이 잦은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이 피부 좋아지는 법, 모공 줄이는 방법, 촉촉한 쿠션, 건성 파운데이션을 찾고 있는데, 쿠션 하나로 수분, 썬케어, 커버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2~30대 대학생 화장품, 직장인 화장품으로 적합하다.

누카코스메틱 관계자에 따르면, “누카 핑크쿠션팩트는 민감성피부나 수부지피부로 고민이 많은 젊은 여성들을 위한 수부지화장품이다. 살짝 붉은기의 홍조가 있으시거나 노란기가 감도는 피부톤을 가지고 있는 분에게 자연스러운 수분광 메이크업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장품이다.”라고 밝혔다.

누카 핑크쿠션 인기에 네티즌들은 “누카 수부지쿠션은 순해서 또 추가 구입”, “무료 체험으로 누카 팩트쿠션 한 번 쓰다가 친구선물 했다.”, “누카 핑크쿠션 쓸 때랑 안 쓸 때랑 메이크업 느낌이 다르다”, “가방에 쏙 들어가 매일 하루 두 번씩 꾸준히 바른다” 등 뜨거운 반응과 구매 후기를 올리고 있다.

누카(NUCA)는 누카 쿠션 이외에도 누카 클레이팩, 누카 크림, 누카 립오일 등 다양한 신상 코스메틱을 ‘모공 줄이는 방법’, ‘민감성 피부 화장품’ 등을 검색하면 더 많은 정보와 함께 누카 자사몰과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백화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