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4 22:20 (일)
성장클리닉 키네스, 목동점 확장이전기념 이벤트 진행
성장클리닉 키네스, 목동점 확장이전기념 이벤트 진행
  • 서광식 기자
  • 승인 2018.02.2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 전문 센터 ‘키네스’ 목동점이 확장 이전을 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항목으로는 6개월 검사비 50%할인, 12월 등록비 5%할인+검사비 50% 할인, 두 명 등록 시 1명 무료(단, 할인대상에서 제외) 가 있다.

키네스 성장클리닉은 20년간 운영되어온 키 전문 성장 클리닉으로, 약물 치료를 사용하지 않고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신체기능의 약화를 진단해 그에 맞는 성장법을 적용하고 있다. 따라서 부작용 없이 건강한 방법으로 작은 키의 원인을 분석하고 교정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키네스 성장법은 먼저 10가지로 구성된 성장정밀검사를 통해 성장 저해 요인은 찾는다. 그 후 성장 단계 8단계 중 어디에 해당되는지 파악하고, 예상 성장도를 측정해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을 처방한다. 같은 나이, 같은 키를 가졌어도 신체의 기능과 현재 상태는 개인별로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각 개인에게 맞는 성장법을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당 센터 관계자는 “키네스 목동점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확장 이전해 더욱 쾌적하게 이용 가능해졌다”라며, “아이와 함께 방문해 성장 저해 요인을 파악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아이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현재 누적 회원 6만 명, 전국 15개 지점으로 업계 최다 지점망을 보유하고 있다. 이전한 목동점은 목동역 4번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을 높였으며, 목동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해당 지점으로 문의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