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매서웠던 추위가 가고, 햇살이 따사로운 봄이 다가오고 있다.

일교차가 커지는 봄날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감기나 각종 호흡기 질환까지 예방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기 위한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프로모션이 있어 소개한다.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신화푸드그룹에서는 한식브랜드에 한하여 오는 5일(월)부터 4월 29일(일)까지 약 8주 동안 업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메뉴만을 모아모아 구성한 소포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안 가득 고소한 육즙이 담아있는 ‘청정목살구이’, 스르르 녹는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한돈목살구이’, 단,짠의 적절한 조화가 맛깔스러운 ‘소양념불고기’, 담백, 감칠맛 나는 식감이 우수한 ‘이동갈비’ 그리고 구수한 맛과 담백한 육질을 자랑하는 ‘통보리굴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메뉴. 다양한 구성으로 매일매일 새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종류에 상관없이 합계금액 총 18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기능만큼 다양한 접이식 멀티카트를 증정한다.

소포장 상품 중 돼지고기의 경우, 비타민 B군이 풍부하여 피로 회복에 좋을 뿐만 아니라, 체내의 에너지 전환과 면역력을 높이는 항체 형성에 관여해 피로를 예방, 회복하게 도와준다. 또한 중금속, 수은 등 유해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도 해 황사와 미세먼지가 강한 봄철에 제격이다.

신화푸드그룹 관계자는 “다가올 봄을 맞아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메뉴를 소포장으로 구성했다” 며”외부활동이 잦아질 봄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할 접이식 멀티카트를 이벤트 선물로 준비하여 다가오는 봄에 나들이족, 캠핑족 등에게 유용하게 사용할 잇템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신화푸드그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