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오는 5일부터 20대 손님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채널인 영하나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SNS, 모바일 등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20대 손님 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서비스와 폭넓은 혜택 제공을 통해 영하나(YOUNGHANA)가 “20대 대표 유스(Youth)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는 것이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목적이다.

홈페이지 개편을 통한 서비스 제공 내용은 크게 2가지다.

먼저, 영하나(YOUNG HANA) 홈페이지를 통한 간편한 「비대면 학생증 발급서비스」 제공이다. 기존에는 인터넷 사전신청, 영업점 방문, 직원의 실명 확인 등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했으나, 이번 「비대면 학생증 발급서비스」 실시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편리하게 발급 신청이 가능하게 되어, 대학생 손님의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다음은 제휴처 확대를 통한 다양한 혜택 제공이다. KEB하나은행은 젊은 손님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여행(마레보호텔리조트), ▲외식(요기요), ▲교통(롯데렌터카), ▲웹툰(레진코믹스), ▲공모전(씽굿), ▲방송(pooqtv), ▲어학(OPIc)등 다양한 분야로 제휴처를 확대해 각종 할인 및 무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제휴 대학교 학생증카드를 발급받거나 영하나홈페이지 회원이 되는 것만으로 영하나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다른 은행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영하나홈페이지를 통한 지속적인 혜택확대로 차원 높은 유스(Youth)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