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기업 ㈜더퍼스트터치가 창립 9주년을 기념해 연중 최대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브랜드 페넬로페는 지난 달 8일, 한국소비자보호원에서 유아용 팬티형 기저귀 8개 제품을 대상으로 발표한 흡수성능과 안전성, 촉감 등을 시험 평가한 결과에서 유해 물질 기준 테스트에 통과했으며 안전 기준에 적합 판정을 받아 가성비 갑 브랜드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페넬로페 물티슈와 기저귀는 한국 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로하스 인증 평가에서 로하스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으며, 더욱 안전한 제품 생산을 위해 국가공인기관 테스트를 사전에 완료, 안전성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유해발암물질인 안티몬으로부터 100% 안전한 안티몬 프리 인증을 획득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유아전용 원단만을 사용한다.

이번 창립 기념 이벤트는 ㈜더퍼스트터치가 지난 2009년 창립한 이후 꾸준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창립기념일인 오는 12일에 진행되는 ‘더퍼스트터치데이’ 이벤트는 매년 지속되어 왔던 연중 행사로 이번이 9번째다.

기존 구매고객에게는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물티슈와 기저귀 선택을 고민하고 있는 신규 고객에게는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직접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행사를 준비한 것. 물티슈는 최대 13,900원 즉시 할인, 기저귀는 최대 10,000원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페넬로페 관계자는 “제품 출시 이후 현재까지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성능과 안전기준에 적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페넬로페가 9번째 생일을 맞이했다.”며 “오랫동안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파격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 특가 행사는 오는 12일,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오픈 마켓 및 다양한 소셜 커머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페넬로페를 검색한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해서 응모하는 페넬로페 검색 이벤트는 각종 SNS 및 다양한 육아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태. 해당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퍼스트터치의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을 넘어 하이엔드 제품 생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페넬로페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기저귀 브랜드 평판 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 9월부터 2월까지 6회 연속 부동의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

윤희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