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닥터비오비

‘Balance Of Body’라는 목표를 가지고 2012년부터 유아 식품 및 화장품을 만들어온 ㈜닥터비오비에서 자사 브랜드 제품인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가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촉감놀이가 가능한 클렌저로, 물에 닿지 않으면 거품이 녹지 않기 때문에 마음껏 만지면서 놀 수 있는 신개념 놀이 클렌저 이다.

출시되자마자 각종 SNS를 선두로 반응이 뜨거웠으며, 유명 유투브 스타들까지 그 행렬에 합류했고, 이어지는 베이비페어 행사 및 홀가분 나이트 마켓 등등에서도 완판 행렬을 보였다. 

현재는 애니원, 애니플러스 등등 많은 채널에서 인포머셜 방송을 방영 중에 있다. 또한 해외로는 중국, 태국, 베트남, 대만, 일본 진출까지 추진 중에 있다.

스노우버디는 새로운 샤워 신드롬을 일으킨 것 뿐만 아니라, 2017년 하이서울 어워드 아이디어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날이 추운 겨울 씻기 싫어하는 아이들 때문에 많은 부모님들은 어떻게 아이들을 씻길지 하루하루 고민하고, 또 매일같이 전쟁을 이어간다. 하지만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를 쓰는 가정의 후기들은 한결같다. ‘한겨울에도 아이들이 너무 즐겁게 목욕하고 있어요.’ ‘목욕 필수품 이예요.’

이 외에도 자녀가 샴푸나 샤워거품을 계속 만지게 되면 부모님들은 거품 속 화학물질을 걱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를 사용할 경우, 코코넛오일, 피넛 오일, 컴프리 등의 천연 유래 세정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걱정을 한시름 덜어도 된다.

피부가 민감한 사람, 즐겁게 목욕하고 싶은 사람 등등 아이들 외에도 청소년 및 어른까지 순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며, 샤워 뿐만 아니라 샴푸 대용, 면도나 제모 크림, 가벼운 세안 등과 같이 다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한편 ㈜닥터비오비는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10만개 판매 기념으로 후속제품인 스노우버디 키즈푸시치약을 출시하였다고 밝혔으며, 스노우버디 키즈푸시치약 또한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