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인 '남자친구를 조심해' 단행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3월 16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놀숲 공식 페이스북에서 '남자친구를 조심해'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남자친구를 조심해' 1권을 증정한다.

'남자친구를 조심해'는 주인공인 '다인'이 데면데면한 같은 반 친구인 '시현'의 미래이자 다인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낯선 남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추리 로맨스이다.

쌍둥이 형제와의 삼각 로맨스, 살인 사건을 막기 위한 추리와 미래와 현재를 오가는 판타지를 깔끔하게 풀어내어, 연재 초반부터 폭발적인 인기로 카카오페이지에서 100만 명 이상의 독자들을 사로잡아 베스트셀러 작품 서비스인 밀리언페이지에 올랐다.

마케팅 담당자는 "웹툰 시장의 성장과 다채로운 작품 출시에 맞춰 놀숲 역시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재되는 인기작품과의 제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며 "이번 '남자친구를 조심해' 증정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봄에 추리와 판타지까지 녹아 든 새로운 설레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놀숲은 가맹점 179호점 계약을 완료하며 업계 가맹점수 1위를 기록한 만화방 창업 브랜드이다.

세련된 만화카페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시간요금제로 매장을 운영하며 만화카페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페이코 티머니 서비스 도입, 정부사업인 문화누리카드 첫 카페 업종 사용처 선정 등 활발한 브랜드 마케팅과 제휴를 이어나가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