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엔누리의 레아라 다이아포스, 클렌징 라인 신제품 출시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를 주력상품으로 K-Beauty 한류에 기여한 ㈜뷰티엔누리(대표 임종열‧이만선)에서  클렌징 라인 제품들을 출시하며 대표 브랜드 '레아라 다이아포스(Rearar DiaForce)'의 브랜드 확장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클렌징 라인은 해외시장에서 쌓인 ‘레아라 다이아포스(Rearar DiaForce)’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차별화된 제품력까지 더해져 관심을 받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다이아포스의 클렌징 라인은 폼클렌저와 비누 2종(그린머드솝, 레드머드솝)으로 이루어졌다. 제품 모두 고품질의 머드와 클레이를 주성분으로 하여 클렌징, 보습, 피부보호 3가지 기능을 다 잡은 것이 특징이다.

'3X딥 미네랄 머드 폼클린저'는 클레오파트라의 피부 미용 비법으로 알려진 이스라엘 사해머드를 사용하여 삼투압에 의한 노폐물 제거는 물론, 사해머드 속 풍부한 미네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사해머드는 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매우 우수한 원료이다.

또한 피부건강에 유익한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인 올리브오일, 동백오일, 살구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코코넛오일 총 다섯가지를 배합하여 세안 후 보습력을 높여주고, 천연유래 곤약성분인 글루코만난 알갱이와 BHA성분을 첨가하여 피부손상 없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 외에도 다른 클렌저에는 찾아볼 수 없는 피부보호를 위한 프랑스 solabia 연구소의 피부보호 신소재 원료인 ‘pollustop’을 적용하여 대기오염물질과 미세먼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까지 더해 타 제품에 비해 기능적인 측면에서 차별화를 두었다.

머드 버블솝 2종인 '퓨어 그린머드 버블솝'과 ' 카밍 레드머드 버블솝'은 각각 프랑스 청정 지역에서 공수해 온 그린 클레이와 레드 클레이를 함유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며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동시에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 아프리코트 오일, 쉐어버터, 스쿠알란, 히알루론산 등 자연유래 보습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을 지키며 자극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퓨어 그린 머드 버블솝'은 프랑스 청정 지역의 그린 클레이에 담긴 풍부한 미네랄이 피부에 건강함을 부여하며, 솔잎, 대나무, 어성초, 녹차, 알로에잎 등의 자연에서 유래한 추출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 특히 탁월한 흡착력을 지닌 그린 클레이는 모공 속 깊은 곳까지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

'카밍 레드 머드 버블솝'은 프랑스 청정 지역의 레드 클레이와 로즈힙잎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카바카바뿌리추추물, 바위손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여러 성분을 함유하여 외부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천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오일 성분이 세안 후에도 촉촉함과 영양감을 부여한다.

뷰티엔누리 관계자는 "클렌징 라인의 세 제품 모두 '레아라 다이아포스'라는 브랜드에 걸맞게 피부 건강을 우선으로 한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자 피부에 좋은 식물성 성분들을 배합하였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는 완전히 배제하였다"며 "앞으로도 자연 친화적인 원료와 인증된 성분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제조 공정을 거쳐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는 제품을 선보여 좋은 제품을 여러 유통 채널을 통해 글로벌화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고 밝혔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