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대한민국의 척추질환 환자가 늘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16년 척추질환 환자는 2010년도와 비교해 20%가 증가했고, 입원한 환자는 60%가 증가했다.

현대인들의 척추질환이 증가하는 이유는 의자에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데, 앉아있는 자세는 눕거나 서있는 자세보다 척추가 받는 압력이 2~5배 많기 때문이다. 척추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바른 자세도 중요하지만, 가장 좋은 예방법은 하루동안 누적된 척추 피로를 풀어야 한다.

설명에 따르면, `쓰리에이치 스마트 지압침대`는 현대인들의 척추질환 예방에 좋은 침대이다. 스마트 지압침대는 지압 기능과 마사지 기능, 온열기능이 접목되어 있다. 특히, 지압 기능은 추나요법 원리를 응용해 설계 되어, 62개의 지압봉이 척추의 18개 지점을 수직으로 지압해 척추 피로 해소와 틀어진 척추의 교정까지 가능하다.

또, 쓰리에이치 스마트 지압침대는 따로 시간을 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닌, 잠자리에서 지압 기능과 온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쓰리에이치 정영재 회장은 “현대인의 척추건강에 꼭 필요한 제품을 개발하려고 노력했다.”며 “쓰리에이치 스마트 지압침대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