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규모의 호텔침대 전문브랜드 ‘루모스침대’는 금번 본점 시세확장을 기념으로 스턴스앤포스터 및 미국침대 전품목 할인행사를 기획, 실시한다.

금번 루모스침대 일산본점 확장기념 창고 대방출 이벤트에는 재고 소진 시까지 봄 결혼과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은 스턴스앤포스터 컬렉션으로는 ESTATE 에스테이트, LUX ESTATE 럭스 에스테이트, LUX ESTATE HYBRID 럭스 에스테이트 하이브리드, RESERVE 리저브 컬렉션 등 인기 모델들이다.

위 제품들에는 F2 럭셔리 펌 타이트 탑 제품들이 기본옵션이 되고 있으며 오크 테라스 모델과 스카브로 등의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어 재고를 확보한 상태다.

이벤트 대상인 씰리의 프리미엄 라인 ‘스턴스앤포스터’는 미국의 유명정치인사들이 애용하였다 알려져 그 유명세를 더한 명품매트리스다.

세계최초로 ‘장인인증방식(Certificated Craftsmen)’을 도입하여 체계적인 인증 방식을 통과한 장인의 수작업에 의해 탄생된 제품에만 마크를 붙이고 있는 곳으로, 명성만큼 고품질, 고사양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그 밖에도 미국의 대표적인 명품브랜드로 위상이 높은 씰리와 썰타 그리고 템퍼페딕과 굿드림 매트리스등, ‘루모스침대’에서 취급하는 미국침대 매트리스 중 대중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모델을 선별하여 금번 이벤트에 적용을 하고 있다.

특히 미국매트리스의 경우 개인의 체형과 수면패턴에 따른 맞춤별 기능선택이 가능하고, 국내 매트리스에서는 흔히 지원되지 않는 ‘토퍼’를 직접 선택적 추가를 할 수 있어 더욱 청결하고 안락한 매트리스 생활을 가능케 만들어준다.

루모스침대는 이와 함께 30만원 상당의 고급호텔침구세트를 증정하는 행사 등 다채로운 사은품도 제공된다. 또한 청결한 매트리스의 관리를 위해 필수적 사용을 권장하는 방수커버와 고급 메모리폼 배게를 증정하며 30만원 상당의 고급 호텔침구류 또한 이벤트 사은품을 증정 중이다.

미국 현지 매트리스 공장과 직접 컨텍하여 정식적인 수입절차를 통해 입고되는 제품만을 취급하는 루모스침대는 본사의 일괄적인 관리시스템 하에 전국 다수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30여곳 이상의 취급점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이다. 모든 매트리스 제품은 100% MADE IN USA를 보증하며 정품 박스 채로 완벽배송 처리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금번 할인행사로 구매를 할 경우 해외직구보다 최대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후처리까지 완벽하게 제공된다”며 “봄 시즌 수요와 금번 프로모션이 맞물려 많은 주문이 몰릴 것을 예상, 배송이 늦어지는 일이 없도록 역대 최대 물량을 확보한 상태”라고 전했다.

금번 세일행사와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는 성남과 일산 본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