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 시즌이 되면서 여름을 준비하고자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성인남녀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 피부관리실 '에스테틱 쉬작'에서는 최근 LPG엔더몰로지 관리법을 공개했다.

설명에 따르면, LPG 엔더몰로지는 프랑스 LPG사에서 새롭게 개발된 관리법으로, 롤러가 진공 음압을 통해 피부조직을 당겨주고 지방세포와 주변 결체조직에 지속적인 수축이완작용을 가해 유착되고 엉켜있는 근육조직과 지방의 연소를 도와줘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스테틱 쉬작은 국내 20인 스킨테라피스트에게만 제공하는 글로벌PH포뮬러(PHformula) MD(메디컬닥터) 자격을 획득한 박영미 원장이 운영하는 곳으로, 피부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것뿐만 아니라 국내 에스테틱 프로그램 개발과 마케팅에도 참여하고 있다.

에스테틱 쉬작 일산점 박영미 원장은 "여름 시즌을 준비하는 지금 경제적인 가격에 효과적인 슬리밍 바디라인관리에 필요한 혁신적이고 과학적인 장비를 구축하고 있다. 단 1%의 이물질이 첨가되지 않은 순도 100%의 고순도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병증, 건강, 힐링에 도움이 되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테틱쉬작 일산점 다이어트 및 피부관리 할인 이벤트가 5월말까지 진행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에스테틱 쉬작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