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의 안마의자로 유명한 코지마에서 신제품 의자형 마사지기 큐빅(CMB-550)을 출시했다고 오는 22일 밝혔다.

코지마 신제품의자형 마사지기 큐빅(CMB-550)은 3D 마사지 기능으로 기존 평면적인 마사지에서 벗어나 2가지의 입체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큐빅의 특징으로 마사지볼이 모였다 펴졌다를 반복하며 실제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목∙어깨 주무름 마사지 기능이 있다.

또한, 3D마사지 이용시 허리와 등 부위 중 원하는 위치에 고정하여 마사지가 가능한 집중마사지 기능이 있으며, 목, 어깨 부위를 상하 약 15cm 조절하여 마사지 볼의 위치와 회전 방향에 따라 사용자 신체에 맞추는 맞춤 마시지 기능이 있다.

이 외에도, 지압 마사지 이용 시 마사지볼의 5단계 각도조절 기능과 등, 허리 원하는 부위의 버튼을 이용하여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구간마사지 기능이 있다.

특히, 온열 램프가 목, 등 마사지볼에 탑재되어 있어 보다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분리형 목커버와 리모컨 주머니 탑재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코지마 관계자는 "3D마사지와 의자형 마사지기가 결합한 상품으로 안마의자와 같은 마사지감을 느끼실 수 있는 상품"이라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