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르주르가 MBC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에 제품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한 부부가 죽음이라는 위기에 직면하면서 살아온 시간을 돌아보고, 또 잊고 살았던 것들을 하나씩 되짚어보며 서로에 대한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확인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설명에 따르면, 세탁세제 브랜드 르주르 세제는 발효 및 나노화 공법 그리고 르주르만의 특별한 공법을 적용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품질테스트를 마친 세탁세제인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 가루세제 등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르주르는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손빨래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아기세제, 속옷세제, 신생아용품세제, 직장인양복세제 등에 쓰는 세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해 선물용 제품으로도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르주르 세탁세제는 세탁액체세제 주방세제 등의 제품이 각종 시험성적을 토대로 대한아토피협회의 심사를 거쳐 대한아토피협회 추천 제품으로 인증을 받기도 하였다.

현재 르주르는 전국배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클릭 한번으로 집 앞까지 배송이 가능하며, 르주르 온라인쇼핑몰에서 해당금액 이상을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