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하이엔드 수입매트리스 히프노스가 현대아이파크백화점내 5%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카드와 현금 모두 적용되며 기간은 23일부터 4월 15일까지다.

설명에 따르면, 히프노스침대는 덕시아나, 사보이어, 헤스텐스와 같은 하이엔드매트리스의 조건인 천연의 재료로만으로 수작업 생산된다.

최고등급의 알파카, 캐시미어, 파시미나, 말총, 울, 실크 등의 천연재료를 사용해 모든 과정이 수작업으로 영국 버킹엄셔(Buckinghamshire)지방에서 침대공예장인에 의해 수작업으로 생산된다.

아울러 100년 이상의 시간동안 숙면에 대한 연구와 통찰력을 가지고 건강하고 즐거운 삶과 꿈을 성취하는 것을 돕는 완전한 숙면을 추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온 곳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전통적인 침대공예기술을 사용해 제품을 만들어 내는 곳이다.

섬세한 수제작 테일러링과 모든 디테일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기능적인 가치가 뛰어난 럭셔리함으로 영국왕실공식인증을 보유하고 있는 침대브랜드다.

로얄워런트(Royal warrant)는 영국의 엘리자베스2세 여왕과 찰스황태자만이 수여할 수 있으며 현재는 은퇴하였으나 엘리자베스여왕의 배우자 필립마운트배튼공이 수여할 수 있었다.

물품 또는 재화를 5년에서 최장 7년까지 공급한 후 사용되어진 다음에 심사자격을 얻게 되는데 제품의 수준과 서비스, 품질 등을 평가해 최고의 수준임을 보증하는 왕실의 명예로운 인증마크다.

로얄워런트를 소지하고 있는 브랜드로는 벤틀리, 버버리, 재규어 랜드로버 등이 있으며 해스텐스침대는 스웨덴왕실의 공식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히프노스 코리아 관계자는 “개별적인 수작업방식의 맞춤형 침대인 세상에서 가장 편한 침대 히프노스를 300만원대부터 수천만원대까지 각자의 원하는 수면을 위한 침대매트리스로 많이 선택한다”며 “완벽한 수면을 위한 모든 디테일에 럭셔리한 아름다움이 있는 진정한 수작업 침대인 히프노스가 더 나은 수면과 삶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히프노스침대는 용산 아이파크백화점 뿐만이 아니라 슬립온매트리스 강남점, 용인 흥덕점에서 만날 수 있다.

장영신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