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대기업부터 중소기업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너도나도 멤버십데이와 각종 세일 행사를 일제히 선보이며 소비자 유혹에 나서고 있다.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는 지난 14일부터 '내 얼굴에 불날 때 119패드' 캠페인을 시작하며 바이럴 영상 두 편을 공개한다.

10대와 20대를 타깃으로 나누어 제작했으며 '내 얼굴에 불나는 상황'에 대해 세대 별로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위트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더마토리는 '내 얼굴에 불날 때 119패드'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를 4월 6일까지 진행, 당첨자 50명에게 2만2000원 상당의 더마토리 119패드 정품을, 1000명에게는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더마토리 홈페이지의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봄의 시작 3월을 맞아 입학과 개강, 취업 등 고객의 행복한 소식을 축하하고자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에 나섰다.

'취준생 합격의 행운을 기원해', '힘찬 새 학기 알찬 세일과 함께', '봄맞이 향기대전' 등 3종의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하며 기초, 헤어, 바디 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은 집에서 간편하게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스킨이 선보이는 '노블랙 퓨어 래디언스 톤업 크림'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을 돕는 알로에베라잎과 피부톤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 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화이트닝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과 탄력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끈적임이 없어 산뜻한 발림감을 선사하며, 유분기를 최소화해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자연스럽게 흡수된다. 스킨케어를 마무리 한 후 사용하면 이후 화장을 할 때 톤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 수분력이 강해 오랜시간 촉촉함이 지속되며 바르는 즉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