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향수 업계가 신제품과 향수 랜덤박스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향수 트렌드는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올해 신제품은 대부분 향이 자극적으로 느껴지지 않는 것이 많았다. 유명 향수 브랜드들은 자연스러운 향이 강점이었던 기존 라인업을 강화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향수 브랜드 지미추는 픽앤추(PICK&CHOOs)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하며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3월 동안 매주 주말 지미추 향수를 구매하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행사장에서는 지미추 베스트 향수 시향은 물론 럭키드로우,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지미추 EDT 향수 구매 시 함께 증정 되는 픽앤추 주얼리는 지미추 패션에서 나오는 오리지널 플라워 주얼리로, 향수 바틀에 거는 오너먼트로 사용할 수 있으며 귀걸이, 목걸이 등으로 커스터마커스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우주마켓은 다양한 브랜드의 향수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향수 랜덤박스를 선보인다.

향수랜덤박스는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구분되는데 샤넬, 디올, 록시땅 등 국내외 브랜드 제품의 향수가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다.

합리적인 비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가격대비 적합한 선물이 될 수 있으며, 상자를 열기 전에는 어떤 제품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없어 재미의 요소도 즐길 수 있다.

향수 랜덤박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장영신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