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부터 새롭게 개정된 신토익으로 기존 뉴토익 점수가 만료된 수강생들이 다시 토익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하지만 신토익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많은 수강생들은 새로운 유형에 대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신촌토익학원 신촌YBM 이기토 토익 팀에서는 기존의 수업방식의 틀을 깬 신토익에 특화된 ‘수업+1:1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수업+1:1과외수업’은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춘 1:1컨설팅으로 각 수강생들의 취약부분을 찾아내 보다 빠른 토익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방식이다.

특히 이번 이기토 팀은 신촌토익 유일 모든 수업 30분 무료연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4시간 이상의 무료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단기간에 토익을 끝내려는 학생들을 위해 신촌YBM에서 유일하게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신촌YBM 관계자에 따르면 “실력파 토익 강사로 구성된 이기토 팀은 신토익 만점 수강생 배출, 100% 출석자-100% 목표 점수 기록들을 달성했고, 현재 토익 수강생 대부분이 중고등학교 때 과외 또는 학원수업으로 예전보다 학원강사들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진 만큼 수업과 자습, 혼자 공부하는 기존의 방식은 한계가 있으며 1:1 전문 컨설팅 매우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8년 현재까지 신촌YBM 학원 수강생 수강후기 및 자세한 정보는 신촌YBM 홈페이지 및 이기토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