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디플레이스가 3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디플레이스는 이번 박람회를 위해 확보한 다양한 물권을 바탕으로 예비 독서실창업주들을 위한 맞춤형 창업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에 따르면, 디플레이스는 교육문화콘텐츠그룹 디에이멘의 16년 교육사업 노하우와 디자인 철학을 녹여낸 프리미엄독서실 브랜드다.

‘더 공부하고 싶은 곳’을 목표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한 디플레이스는 체계적 본사 시스템 및 가맹점과의 상생을 기반으로 현재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 부산, 제주, 위례신도시, 대구, 광주, 순천, 대전 등 전국 곳곳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관계자는 “독서실 사업이 단순히 학습 공간만을 제공하는 데 그쳐서는 경쟁력을 가질 수 없다”며 “최근 프리미엄 독서실 붐이 일면서 다양한 브랜드가 등장하고 있지만, 디플레이스는 인테리어는 물론 교육콘텐츠와 운영시스템까지 프리미엄으로 채워 넣은 브랜드로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확고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차별화된 교육환경과 콘텐츠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독서실 창업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다.

프리미엄 독서실 및 독서실창업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플레이스 홈페이지 및 ‘2018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