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세진침대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신상품 출시에 나선다.

이번 2018 봄시즌 신상품으로는 일반 침대 매트리스 외에도 저상형침대, 흙침대, 모션베드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라텍스가 적용돼 척추에 가해지는 누적된 피로를 풀고 회복을 돕는 개인 맞춤형 침대인 모션침대도 업그레이드 해 선보일 예정이다.

설명에 따르면, 세진침대는 봄 신상품 또한 믿을 수 있는 국내제조 생산라인을 통해 제작에 나서며, 제품 라인 별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구매 후 사후관리도 철저히 진행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를 지원하는 친절고객센터도 운영 중이다.

세진침대 관계자는 “봄철은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나 새로운 시작을 위해 침대 매트리스를 비롯한 가구 및 소품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계절”이라며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 및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세진침대의 전 제품은 인터파크, 롯데아이몰 등의 온라인 몰 또는 홈쇼핑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세진침대 홈페이지 또는 인근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23년 전통 국내 가구 브랜드 세진침대는 최근 전속모델 이경규와 2차 전속계약을 맺었다. 향후 이경규와 딸 이예림과의 친숙하면서도 가족적인 분위기를 통해 브랜드 강화에 집중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