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블루투스 가성비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대표 김민수는 벛꽃 개화 시즌을 맞이 하여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231 레드 색상 (이하 리미티드 레드)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중인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특가 할인 이벤트와 AT221증정 이벤트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에이투 관계자는 “봄벛꽃축제여행 개화 시즌 선물 이벤트를 적용 하면서 가성비 무선 이어폰 제품에 대한 문의와 봄나들이 캠핑용품 블루투스 추천 문의가 늘었고, 특히 블루투스 가성비 무선 이어폰 및 블루투스 스피커 관련 제품들의 판매가 늘고 있다”며 “개화 시즌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연인 등 봄나들이 및 휴대용, 캠핑용품으로도 많은 분들이 구매 및 추천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출시 예정인 가성비 유선 이어폰 및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의 판매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설명에 따르면, 에이투는 이번 출시한 리미티드 레드의 경우 기존의 무선 헤드셋 ‘에이투 AT231’의 블루투스 성능과 배터리, 음질을 더욱 강화했다.  

현재 진행 중인 특가 판매 및 선물 이벤트 기간 동안 보조배터리 증정하며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및 무선 이어폰 추천 상품을 파격할인 된 반값 특가에 판매하며, AT221 증정 이벤트 및 블루투스 스피커 특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이투 제품들은 최근 네이버 영상 및 음향가전 쇼핑 연관 검색어 순위에서도 대기업 브랜드 블루투스 음향기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에이투 AT231-레드'은 세련된 디자인과 오토매틱 연결기능을 통한 좌우 자동연결 기능, 자체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와 핸드프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셋(AT221)의 연이은 완판, 네이버 핫딜 순위 1위 달성을 하는 등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블루투스 스피커 및 최신 AT231(리미티드 레드)와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관련 정보는 에이투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광식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