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 PC방에서 해당 PC방에서만 사용 가능한 특별 데스크를 출시했다. 캠프PC방에서는 3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해당 제품 1.5 업그레이드 버전을 전 좌석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데스크는 총 3가지의 라이트패널로 불빛을 연출 가능하다. 심미적인 디자인으로 타 프랜차이즈업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캠프PC방 만의 특색있는 인테리어와 함께 내 매장의 특색있는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화이트/ 블루/ 레드 3가지 색상 조합의 게이밍책상으로 게임대회 개최 및 팀전 플레이 시 유용해 방문 고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일 평균 1,500원의 전기세(100대 가동 매장 기준)가 지출되어 전력 효율도 좋은 편이다.

추가적으로 데스크 중심부에 위치한 좌석번호판은 캠프PC방 로고와 함께 좌석의 번호가 표시되어 있으며, 고객들이 자리를 비운 후 돌아와도 본인의 자리를 찾을 수 있게 가독성 있는 풀컬러 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캠프PC방 관계자는 “캠프PC방만의 특징과 색깔이 될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신규 데스크를 선보였다”라며, “평소 PC방창업을 생각했다면 3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되는 만큼, 좋은 기회를 활용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PC방은 현재 가맹점 모집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광식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