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타일링 쇼핑몰 ‘에이미존(AMYZON)’이 후지필름과 함께 후지필름 최신기종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A5’ 단독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X-A5는 인물 사진에 최적화된 셀피 미러리스 입문자용 카메라다. 2420만 화소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했고 카메라를 잘 몰라도 누구나 사용하기 편하도록 터치스크린 촬영 기능을 지원한다

카메라의 주 타깃인 젊은층의 취향에 맞춰 전 모델보다 셀피촬영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으며, 4K 영상촬영까지 지원한다.

또한 ‘카메라는 초보자에게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하여 스마트폰만 사용할 줄 알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손쉬운 접근이 가능하며, LCD 화면을 한 번 툭 잡아 뽑으면 스마트폰처럼 화면이 180도 반전되어 스마트폰 전면 카메라를 보는 것처럼 셀피 촬영을 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설정을 통해 커맨드 다이얼로 줌 기능을 조절할 수 있다.

X-A5 출시 기념으로 이번에 에이미존에서 단독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X-A5를 구매 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먼저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mAh, 샌디스크 정품 32G를 비롯해 후지필름 정품 파우치, 넥스트랩, 핸드스트랩 3종세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각 1명에게 2018년 글로벌 핫템 제니퍼로페즈 향수, 소니 전동칫솔, 필립스 1구인덕션 제공 혜택을 마련했다.

색감깡패 후지필름과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쇼핑몰 에이미존의 이번 콜라보를 통해 벌써부터 셀피 메니아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벤트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준비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에이미존X후지필름X-A5’ 단독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페이스북 에이미존 페이지의 ‘셀고 이벤트’ 콘텐츠에 셀고 친구들을 태그하거나 에이미존에서 X-A5 카메라를 최저가로 구입하면 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