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은 일식 초밥을 선보이는 미카도스시가 오는 4월 12일 개봉하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개봉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카도스시에서 진행하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프로모션’은 미카도스시 매장에 붙어 있는 영화 포스터 및 스탠드 홍보물을 촬영 후 이를 #미카도스시,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26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전달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SNS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미카도스시 관계자는 “금리인상, 인건비 인상 등의 여파를 맞은 창업시장에서 위와 같은 프로모션을 통해 손님에게는 맛있는 한 끼 식사를, 가맹점주들에게는 상생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카도스시는 ‘신선하고 건강한 초밥으로 최고의 행복을 선사한다’는 슬로건으로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에 가성비 높은 초밥, 일식을 선보이고 있다. 소고기초밥, 간장새우초밥, 육사시미초밥, 생연어초밥 등 40여 가지가 넘는 신선한 초밥을 1천 500원에 제공한다. 음식은 당일 조리 원칙을 지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초보 가맹점주들을 위해 점포 선정, 개점 등의 오픈 초기 절차를 본사에서 직접 해결하고, 보다 원활한 식자재 공급 시스템을 위해 본사에서 전문 유통/물류 회사들과 직접 계약해 가맹점주들을 돕고 있다.

미카도스시 관계자는 “현재 혼밥족을 위한 초밥 메뉴,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들을 위한 가성비 초밥 도시락 및 롤 도시락 등을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초밥이 조금 더 보편화되고 창업시장에 생기를 불어넣는 초밥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