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좋은 재료와 친환경공법으로 제작한 원목가구로 모던감성이 깃든 친자연주의 인테리어용 가구를 취급하는 ‘우드올렌스’는 결혼과 입주를 앞둔 봄 시즌 이벤트로 전 품목 할인 행사와 더불어 혼수가구패키지 추가할인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은 한번에 많은 가구를 마련해야 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한 신혼&입주 패키지 할인 시리즈로 그간 구매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군을 보유한 ‘휘게(HYGGE)’ 컬렉션이 할인대상 제품으로 정해졌다.

좁고 굽이치는 듯한 웅장한 나뭇결이 특징인 AA등급의 다크 애쉬 원목을 주재료로 석유화합물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천연오일과 천연오일스테인으로 마감한 ‘휘게’시리즈는 150년 전통의 하드웨어 전문브랜드 헤펠레 사의 하드웨어로 견고함을 더하고 환경과 건강까지 생각한 친환경원목가구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컬렉션으로 손꼽힌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신상품으로 출시된 ‘휘게’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품목 8% 할인과 동시에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비슬리(아카시아)’시리즈의 일부 침실가구 품목에 한해 5%의 추가할인을 적용 하는 ‘봄맞이 집꾸며봄!’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알려왔다.

그 밖에 포토후기 이벤트와 같은 소소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 이며, 위 모든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해 말 한시적 이벤트로 시행되었던 침대반값 이벤트가 4차 앵콜로 이어지고 있는데, 재고 소진을 마감으로 잠정적 중단을 하게 될 행사이므로 구매계획이 있는 고객은 서둘러 매장을 방문해야 적용 받을 수 있다.

‘자연의 향기를 담은 공간을 만듭니다’ 라는 슬로건을 걸고, 예순의 가구장인과 두 자녀가 각 세대가 지닌 노하우와 감각, 합리성 그리고 진심 어린 정성을 담아 가구를 제작하는 우드올렌스는 친환경원목가구의 가치를 알리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는 보기 드문 가업승계 기업이다.

매년 해외 박람회를 다니며 앞선 트랜드를 익히고 디자인을 연구&개발하여 신제품을 런칭 3달 이상의 시연을 거친 후에야 비로소 고객들에게 선을 보일 정도로 까다롭고 세심한 과정을 통해 탄생된다는 ‘우드올렌스’의 친환경원목가구는 3년 품질보증 15년 A/S를 책임질 만큼 제품의 대한 완성도를 높이 평가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공식홈페이지 게시판으로 하면 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