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매트리스를 꼼꼼히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 인기가 좋은 수입 매트리스로는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등이 있다.

1970년대에 만들어진 템퍼 매트리스는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되었는데 특유의 메모리 폼을 적용하여 사용자에게 안락함과 지지감을 제공한다.

또한 씰리 매트리스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제작에 정형외과 의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밀도 폼을 사용해 허리 지지력이 우수한 매트리스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천안아산가구단지 오렌지슬립에서는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73%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SNS나 블로그, 카페 등에 오렌지슬립의 매트리스를 구매한 후 후기를 남기면 20만원을 돌려 받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그 동안 가격 때문에 쉽게 매트리스를 구매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렌지슬립에서는 100~250평 규모의 넓은 공간의 창고형 매장으로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구매 할 수 있고, 백화점이나 로드샵보다 운영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어 고객들은 시중가보다 30~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매트리스 구매 시 배송비 또한 서울, 수도권, 인근 지역은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부담을 줄여주며 배송직원도 전문 정규직원을 채용하여 친절함과 책임배송은 물론 쓰고 있던 기존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등의 고객 서비스로 만족도를 더해준다.

한편, 오렌지슬립에서 판매중인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구매 문의나 상세정보는 오렌지슬립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