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본사를 두고있는 “BitRich GLOBAL”이 가상화폐 결제시스템 도입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서는 정부의 강도 높은 규제 속에서도 이번 “BitRich GLOBAL” 행보에 대해 가상화폐시장의 가능성과 범용성을 방증하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전 세계 Crypto Currency 글로벌 통합결제 시스템에 최적화된 이더리움 기반에 ERC-20 타입으로 만들어진 “BitRich”는 etherscan.io 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하다.

전 세계 블럭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좋은 코인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실물 경제에서는 가치의 큰 등락폭 때문에 현금을 대체하여 사용하기에는 어려운 현실이다.

설명에 따르면 범용화폐로서의 결제시스템에 최적화된 “BitRich”는 미국의 BitRich GLOBAL 결제시스템 회사에서 개발했으며, 결제 시 Crypto Currency의 등락폭과는 상관없이 상호간에 안정적인 자산 이동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으며 세계 특허 출원 상태이다.

뿐만이 아니라 은행 업무는 물론 암호화폐 결제가 가능한 LTE 기반의 ATM POS단말기 제조 기술과 특허 및 시장에서의 마케팅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국내 기업과 공동사업을 추진함으로써 Crypto Currency ATM POS 단말기를 통한 시장 확보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특허출원중인 Auto Exchange System은 독자적 기술을 바탕으로 어떠한 암호화폐도 받는 즉시 원화 또는 암호화화폐로 자동교환 됨으로 가치의 등락폭 문제를 해결해주는 시스템 기술이 장착되어 있다.

그 외 “BitRich 자체 거래소”를 통해 통합 전자지갑 서비스와 자체 거래소와 연동되어 View가 되어지는 Debit Card에 VISA, MASTER 카드와 제휴를 통한 소비자와 점주의 실용성과 편의성, 그리고 안정성에 초점을 맞춘 최상의 결재시장을 준비중이라고 한다.

핵심적으로 위 ATM POS단말기, Auto Exchange System, 통합전자지갑,그리고 실용성 카드, 이 4가지 사항에 “BitRich”는 최적화된 블록체인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결국은 이 기술이 현재 나와 있는 비트코인은 물론, 수많은 알트코인 까지도 시장에서 화폐처럼 자산의 안정성을 확보하며 실제 실생활 거래가 되는 결제시장을 구축하게 될 것이란 설명이다.

순차적으로 국가별 자체 거래소를 오픈할 예정이다. 캐나다에 소재한 “BUREAU VERITAS”에서 분석한 지질보고서에 따르면 해외의 상위 10개 광산의 평균 금품위는 11.1gm.t~44.1gm.t의 범위를 보이는데, 이 광산에서의 평균 함량이 55gm.t의 금품위라고 한다.

알미늄, 나트륨, 칼륨, 텅스텐, 실버 등의 광물들도 매장되어있지만 이를 제외한 순수 Gold 매장량만 2조원대로 추정된다는 보고서이다.

“BitRich GLOBAL“에서는 모든 암호화폐의 매개코인 역할을 할 ”BitRich“의 가치확보를 위해 이 광산에 지분을 투자하여 Gold가치만 7,000억 이상의 가치를 소유하게 되고 이를 재단에서 관리하게 되므로 안정적인 암호화폐 결재 시장을 구축하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