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경찰채용 1차 필기시험이 3월 24일 치러진 가운데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이 최근 줄곧 높아진 공무원시험 경쟁률에 결코 쉬운 시험은 없다는 공통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광주 김재규경찰학원은 기숙형 독학관리반의 환경과 관리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차기 경찰시험 및 공무원 시험 합격에 도전하는 공시생 모집에 들어갔다.

광주 김재규경찰학원의 ‘독학관리반’은 자기주도형 학습의 경제적인 장점과 기숙반의 관리시스템의 장점을 접목시켜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은 물론 9급 행정직,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만들어진 관리형 프로그램이다.

광주 김재규경찰학원의 독학관리반은 기숙형으로 운영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전담 담임제 시행 및 데일리 테스트 실시, 성적분석 시스템 강화작업을 거치며 기존보다 효율적인 수험생활이 가능토록 개선됐으며, 최근 프미리엄급 개인자습실의 리뉴얼 공사까지 마쳐 생활관리와 함께 공부환경까지 강화됐다.

학습공간과 기숙사가 한 건물에 조성되어 이동동선이 최소화 된 학습환경과 매 시간마다 학습 및 생활관리를 받으며 시간조절 실패 없이 나만의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아울러 체력시험의 비중이 높은 경찰공무원 준비생들을 위해 주 2~3회 체력관리를 의무적으로 실시하고 월1회 정기 테스트를 통해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광주 전남지역 수험생들 중 인강과 독학으로만 공부를 해오거나 집을 떠나 고시원이나 독서실을 별도로 다니며 자기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광주 김재규경찰학원의 기숙형 독학관리반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학원 관계자는 "독학관리반은 광주와 전남 도서지역 경찰 준비생들에게 서울 노량진 학원가의 높은 강의력과 재원기간 내 핸드폰, 이성교제, 게임, 유흥을 금지하는 김재규경찰학원만의 4無정책 등 관리력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집을 떠나 자취를 해야 하는 학생들에겐 1인 1실의 기숙사와 넓은 책상과 최첨단 조명 시스템에 고급 인테리어가 적용된 전용 자습실 까지 학원 내에 완비되어 모두 제공받을 수 있는 반면 학원 수강비용은 50만원대로 파격적으로 낮춰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공부환경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광주 김재규경찰학원은 금번 1차 경찰공무원시험 이후 최종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위해 면접특강을 준비하여 제공하며, ‘기숙형 독학관리반’을 비롯하여 통학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2개월 종합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