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구3단지가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아 한샘침대와 바로크소파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입주가구 혼수가구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엠시스(msys) 한샘침대와 바로크소파를 각각 40%,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샘은 최근 집안에서 휴식을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 vacation)’, ‘홈캉스(home+vacance)’ 트렌드에 맞춰 호텔스타일의 침실 공간을 제시하고 있다.

‘유로 501’은 침대 헤드, 협탁, 화장대 등의 높이와 색상을 동일하게 만들었는데, 벽에 붙여 일렬로 배치하면 마치 호텔스타일의 맞춤 가구를 주문한 것처럼 통일감을 준다.

지난 평창 올림픽 기간 공식 공급사로 100여 종, 3만여 점의 가구를 후원했는데 한샘이 후원한 가구 중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호평받은 제품이 침대라고 알려지기도 했다.

또한, 엔틱스타일의 바로크가구는 섬세한 클래식 감각으로 품격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바로크소파는 유럽의 깊이 있는 정통성에 아메리카의 품격과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오랜 기간 사랑 받는 제품이다.

이번 ‘입주가구 혼수가구 할인전’은 김포한강아이파크와 김포운양동kcc2차, 김포사우아이파크, 김포이편한세상2차 등 김포지역 주요 아파트와 일산센트아이파크, 원흥동일스위트, 운정롯데캐슬파크 2차 등 일산 지역 주요 아파트 입주 고객을 주 대상으로 한다.

고양가구단지3단지 관계자는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파주효성해링턴, 도화이편한세상뿐만 아니라 이편한세상금호파크힐스, 양주옥정e편한세상2차, 마산동 이편한세상 입주고객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