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가구단지 명인쇼파가 아쿠아클린소파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명인쇼파는 아쿠아클린 정식 대리점으로 신제품을 비롯한 대부분의 제품을 매장에서 둘러볼 수 있도록 전시 판매하고 있다.  

아쿠아클린은 물만으로도 생활오염 제거가 가능한 신소재이다. 원단 자체에 세균이나 진드기, 박테리아와 같은 미생물이 서식할 수 없는 나노코팅이 되어 있다. 위생, 항균기능이 99.9%로 현존하는 기능성 패브릭 중 가장고기능을 자랑하는 패브릭 소재이다.

명인쇼파는 지난해 12월 오픈 이후 아쿠아클린 소파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월 기획상품을 선정하여 도매가격 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쇼파 공장을 운영중이어서 가격의 거품을 없애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명인쇼파 관계자는 “최근 젊은 신혼부부를 중심으로 아쿠아클린 원단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기존의 가죽쇼파나, 샤무드쇼파보다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청주점에서는 세종시가구단지, 대전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등 다른 지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쿠아클린 쇼파를 만나보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명인쇼파는 남청주IC 인근에 위치해 있어 타 지역에서도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매장 바로 앞에 대형 주차장을 보유하여 이용 편의를 높이고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