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진솔루션 주요 고객

어진솔루션(대표 박현철)은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니믹스 365(ERP, CRM)을 중심으로 Power BI, Office 365, Azure에 대한 컨설팅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8년 이상 수행 경험을 가진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 전문가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업종의 구축경험을 갖고 있다. 또한 다수의 유지보수고객지원 경험이 있다.

컨설팅 서비스 역량의 경우, 글로벌 표준 업무 프로세스를 적용하고있다. 또한 중견 중소 등 기업규모별 방법론을 적용하고, 다양한 산업군 경험을 통한 업부 기반 컨설팅을 제공한다.

어진솔루션은 다이나믹스 365, ERM 적용서비스를 진행한다. 여기에 Power BI 등 확장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해외 협업(Rollout), 구축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 회사는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 사업도 진행한다. 국내 및 해외유지보수 서비스를 진행하고, 고객 지원 사이이트 기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진 솔루션은 산업용장비 및 태양광 제조, 제약/의료 유통, 단조제품 제조, 사료/의류 유통, 반도체설비 제조, 기타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군을 확보하고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