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18 19:20 (목)
안랩, 클라우드 스토어 ‘씨앗’에 ‘안랩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 등록
안랩, 클라우드 스토어 ‘씨앗’에 ‘안랩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 등록
  • 서광식 기자
  • 승인 2018.04.0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대표 권치중) 서비스 사업부가 ‘안랩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보충자료 참조)’를 공공기관 대상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스토어인 ‘씨앗(CEART, Cloud Ecosystem Application maRT)’에 등록했다.

씨앗 스토어는 한국정보화진흥원(NIA), 공공클라우드지원센터 등에서 후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와 이용자를 연결하는 전문 마켓이다.

안랩의 이번 등록으로, 효과적인 클라우드 보안 운영을 고민하는 공공기관에서는 ‘씨앗’ 스토어에서 안랩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를 손쉽게 신청할 수 있다.  

안랩 서비스 사업부를 총괄하는 방인구 상무는 “안랩의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는 다양한 고객 경험으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등록으로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공공부문에도 안랩의 전문적인 보안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랩은 국내 최초로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 사업을 시작해, 현재 주요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국내 대기업 제조사, 유통 대기업,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사, 게임사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고객사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