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할인정보 O2O 플랫폼 ‘차이나타이’가 숙박 O2O 서비스 ‘여기야’와 하나되는 기념으로 고객감사 제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4월 3일부터 4월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차이나타이 앱을 다운로드 받고 리뷰를 작성해준 모든 회원에게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차이나타이는 “참여회원 모두에게 쥬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정성스러운 리뷰는 추첨을 통해 여기야 5만원 무료숙박권과 크리스피 도넛세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차이나타이는 전국 유명 마사지 샵을 엄선해 할인정보와 여러가지 혜택을 묶어 최대 75%할인된 가격을 제공하고, 강남과 홍대를 비롯해 신촌, 인천, 수원, 일산 등 지역 인기 마사지 업체의 할인쿠폰 다운로드 서비스도 실시한다.

최근 들어 서울과 수도권을 벗어나 대구, 부산, 광주, 천안 등 마사지 업체에도 연인들의 커플마사지 방문률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는 힐링을 찾는 많은 커플들이 마사지를 새로운 데이트 문화로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김용섭 플레이앤유 통합법인 대표는 “이번 제휴이벤트는 ‘차이나타이’와 ‘여기야’의 합병을 기념하고 양 플랫폼의 회원확대와 제휴업체의 상생을 통해 혁신적인 정책과 풍성한 혜택으로 사용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