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오름투자의 대표이자 해외선물 투자 전문가 열전이 오는 14일 여의도에서 해외선물 강연회를 무료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에서 열전전문가는 실전 트레이딩 전략과 매매방법을 투자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열전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자동매매 시스템 프로그램 무료이용권, 사은품 등 다양한 특별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열전은 최근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해외선물 전문가이다.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읽고 과감한 투자로 경제전문TV 해외선물 투자대회에서 6회 우승은 물론 최고수익금 달성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한 TV출연 이전에는 리딩방송과 투자 스트리밍방송을 통해 이미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확보한 전문가이기도 하다.

강연회의 주요 내용은 지지와 저항을 파악해 추세의 방향, 손절가, 진입자리를 파악하는 방법을 포함해 열전이 직접 개발한 KS패턴에 대한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최근 그가 개발한 자동매매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방법도 다룰 것으로 보인다.

더오름투자의 한 관계자는 “이번 강연회는 해외선물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자들을 위한 내용은 물론 중급자들이 전문 투자자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하는 내용들로 구성했다”며 “앞으로 더오름투자 그리고 열전전문가는 온라인 교육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교육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많은 투자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더오름투자와 열전전문가가 진행하는 해외선물 무료강연회는 2018년 4월 14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장소는 하나금융투자빌딩 23층 대회의실이다. 또한 강연회 참석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행사 진행 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오름투자의 홈페이지 또는 오픈채팅방,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