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기업 쿠빙스가 4월 5일(목)부터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8 서울커피엑스포’를 맞아 4월 15일(일)까지 쿠빙스 부스 방문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를 비롯해 스마트 발효기 등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됐다.

참여방법은 전시기간 중 쿠빙스 부스(B313)를 방문하고,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 후 개인 블로그에 부스 방문 후기를 남기면 된다.

작성 완료한 ‘쿠빙스 부스 방문 후기’는 엔유씨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심사를 통해 1, 2, 3등을 선정, 총 24명이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된다. 당첨자는 4월 18일에 엔유씨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작성된 포스팅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179만원 상당의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 셰프(CS600), 2등(3명)에게는 버튼 클릭 한번으로 다양한 발효음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스마트 발효기를, 3등(2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제목에는 ‘쿠빙스, 서울커피엑스포’가 반드시 기재되어야 하며, 필수 해시태그는 #쿠빙스 #Kuvings #업소용원액기 #업소용착즙기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엔유씨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