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홍진영 인스타그램

최근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비롯해 신곡 ‘잘가라’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홍진영의 한 광고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개인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홍진영은 지난 4월 2일 자신의 SNS 계정에 광고 촬영 현장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홍진영이 최근 새롭게 모델로 활동하게 된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라덴트’의 광고 촬영 현장으로 밝혀졌다.

그간의 활발하고 톡톡 튀는 이미지와는 또 다른 프로페셔널한 모습의 홍진영을 본 팬들은 어떤 광고인지 기대된다는 댓글 반응을 보였다.

설명에 따르면, ‘라덴트 한알치약’ 은 언제 어디서나 완벽하게 구취를 해결해주는 신개념 씹는치약으로, ‘씹어야 치약이다, 매일매일 신선하게’라는 컨셉으로 간편하게 한 알씩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치약을 선보인다.

특히 씹는 순간 미세 버블이 생기면서 양치가 되기 때문에, 즉각적인 구취 해결뿐만 아니라 구강 질환의 근본적인 원인인 구강질환 원인균 감소 효과까지 가지고 있다. 이는 제약회사의 특허기술력과 물을 타거나 가열하지 않은 라덴트만의 액티브락(ActiV-Lock Technology™) 제조공법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평상시 본인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까다로운 기준을 가지고 있는 홍진영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덴트 한알치약을 직접 사용해보고 그 상쾌함과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에 반했다고 관계자들에게 솔직한 후기를 전했다.

한편, 라덴트 한알치약은 최근 론칭 전 진행한 ‘샘플링 이벤트’의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될 만큼 온라인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러한 사전 반응에 힘입어 4월 3일부터 온라인몰 및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7일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