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데이터베이스 솔루션 전문기업인 앤트위즈(대표 양용성)와 함께 연말까지 국내 DB고객을 위한 ‘Together Pow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KDB)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선 토마토시스템의 DB 모델링툴 ‘eXERD와 앤트위즈의 DB개발 솔루션 ‘SQLGate’를 묶어 기존 가격 대비 3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한다.

외산 제품과 비교했을 때 최대 8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산DB 솔루션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됐다고 토마토시스템 측은 설명했다.

올 1월에 출시된 DB 모델링툴인 eXERD는 기존 DB솔루션의 가장 큰 취약점인 사용자편의성 부분을 강화했고, 인공지능/자동화 기능 등을 통해 모델링 속도를 대폭 향상시킨 제품이다. 현재 MS-SQL, 오라클이 지원된다.

아울러 토마토시스템은 이번 버전을 구매하면 향후 비교∙병합 등이 지원되는 2.0 버전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SQLGate는 저렴한 가격 정책으로 기업의 툴 도입 비용 부담을 줄여주고 개발 툴의 통일성을 높여주는 DB개발 솔루션이다. 쉽고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으로 사용자의 생산성을 극대화 시켜준다.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7개 국어를 지원하는 다국어 번역팩, 유니코드, 멀티쿼리 등을 지원한다.

토마토시스템 이상돈 대표는 “앤트위즈와의 공동 마케팅은 DB 관련 소프트웨어 도입에 부담을 느꼈던 중소기업이나 DB개발자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양사의 전문성과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앤트위즈 양용성 대표는 “외산 제품이 독점하고 있는 국내 DB시장에서 국산 제품의 기술력으로 승부하겠다”며 “KDB 주관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한 국내 개발환경에 적합한 국산SW 보급은 국내 DB시장의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qlgate.com/kr/purchase/event_together_power_111201.htm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행사는 2011년 12월 연말까지 진행된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